본문으로 바로가기
0. 선생님 안녕하세요. <선생님을 위한 참 쉬운 글쓰기> 연수와 도서를 기획하고 만들었던 안태일이라고 합니다. 요즘 새 학교, 새 학년, 새 학급, 새 업무 준비하시느라 많이 분주하시지요?
 
1. 새 학년에 아이들과 쉽고 즐겁게 글쓰기 시간을 함께할 수 있는 <하루 글 하나 노트>를 만들었기에 선생님께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.
 
2. 아이들의 글쓰기 + 말하기 실력, 창의력, 인성, 의사소통 능력을 높여줄 수 있는 글쓰기 노트입니다.
 
3. 아이들에게 글을 쓰는 방법 자체를 익힐 수 있도록 '글쓰기 공식'을 단계별로 제시했습니다.
 
4. 아이들의 인성과 창의력 성장을 도울 수 있는 주제들로 노트를 가득 채웠습니다.
 
5. 말하기와 글쓰기 연습을 함께 할 수 있습니다. 친구들과 수다를 나누듯 즐겁게 시간을 보내면서 글쓰기의 재미를 느낄 수 있게 제작했습니다.
 
6. 이유를 고민하게 해주는<문장 뭉치기 공식>, 내 생각을 정리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<설득력 있는 글쓰기 공식>, 나의 하루를 돌아보는 눈과 힘을 길러주는 <일상 글쓰기 공식> 등을 담았습니다.
 
7. 색감 이쁩니다. 그리고 두툼합니다. 가격은 1,900원입니다.
 
8. <하루 글 하나 노트>와 새 학년 새 학기에 아이들과 즐거운 글쓰기 시간을 함께하세요. ^^
아이스크림 몰 : https://bityl.co/Atna

 

 

아이스크림몰 - 교육상품 전문쇼핑몰

아이스크림몰, 초등 아이스크림몰, 학교 맞춤형 교육상품 쇼핑몰, 학교구매 혜택, 아이스크림 PB, 합배송, 후불제, 행정실 서류지원

www.i-screammall.co.kr